카테고리 없음

순수의 시대 강한나 하이라이트 삭제장면 시간 감독판

순수의 시대 강한나 하이라이트 삭제장면 시간 감독판 2022. 9. 2. 11:17

순수의 시대 강한나 하이라이트 삭제장면 시간 감독판 시청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순수의 시대 무삭제판 보기 (Empire of Lust 2015) <<

감독판 차이는 '베드신 추가장면' 때문입니다.
출연진 :강하늘, 신하균, 강한나
플렛폼 ott :넷플릭스, 누누, 무비나와
 


인류는 붉은 행성에 착륙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MOXIE로 더 잘 알려진 화성 산소 현장 자원 활용 실험은 2월 화성에 착륙한 NASA의 Perseverance 로버 임무의 일환으로 일련의 테스트에서 화성의 이산화탄소가 풍부한 대기에서 산소를 성공적으로 생성했습니다. 2021.
Science Advances 저널에 수요일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MOXIE는 2021년 4월 테스트가 시작된 이후 행성의 낮과 밤, 화성의 다양한 계절을 포함한 다양한 대기 조건에서 수행된 7번의 실험에서 산소를 생성할 수 있었습니다.
(지구와 마찬가지로 화성에는 뚜렷한 계절이 있지만 NASA에 따르면 화성은 태양을 도는 데 더 오래 걸리기 때문에 지구에서 계절보다 더 오래 지속됩니다.)
각 실행에서 MOXIE는 시간당 6g의 산소를 생산한다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은퇴한 우주비행사이자 매사추세츠 연구소(Massachusetts Institute)의 교수인 MOXIE 부주임연구원인 Jeffrey Hoffman은 "이것은 다른 행성 표면의 자원을 실제로 사용하여 화학적으로 인간의 임무에 유용한 것으로 변환하는 첫 번째 시연"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성에 착륙한 지 1년 후, Perseverance 로버는 흥미로운 새로운 목표를 목표로 순수의 시대 강한나 하이라이트 삭제장면 시간 감독판 삼습니다. 

MOXIE는 토스터 크기 정도로 작아서 Perseverance 로버에 실을 수 있습니다. 로버의 탐사 일정 및 기타 임무 책임에 맞추기 위해 짧은 기간 동안 실행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확장된 MOXIE에는 수백 그루의 나무에 해당하는 속도로 산소를 생산하는 인간의 임무에 앞서 지속적으로 작동할 수 있고 잠재적으로 화성에 보낼 수 있는 더 큰 단위가 포함될 것입니다. 이것은 인간이 도착했을 때 생존을 유지하고 우주 비행사를 지구로 귀환시키기 위한 로켓에 연료를 공급하기에 충분한 산소의 생성 및 저장을 허용할 것입니다.
MOXIE가 화성에 도착한 이후로 꾸준한 생산량을 보이는 것은 그 목표를 향한 유망한 첫 번째 단계라고 연구원들은 말했지만, 화성 온도가 크게 변하는 새벽과 황혼에 MOXIE가 작동할 수 있도록 하려면 더 많은 미세 조정이 필요하다고 Michael은 말했습니다.